마지막 시대 참 이스라엘, 알리야인가[성경의 예언들] 손계문 목사

마지막 시대 참 이스라엘, 알리야인가 [성경의 예언들]

말씀: 손계문 목사​

제가 이 시대에 존재해야 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현대 이스라엘은 하나님의 눈동자가 아니요, 택함받은 민족이 아니라는 것을 밝히는 것입니다. 이스라엘로 귀환하는 알리야의 행렬은 성경예언의 성취가 아닙니다. 이것은 제가 목숨을 걸고 지켜내야만 하는 그런 이슈입니다. 어떤 분들은 “그게 뭔 대수라고” 그렇게 생각할지 모르나 이스라엘에 대한 관점에 따라 구원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성경이 말한 마지막 시대 이스라엘은 누구를 말하는 것인가?

혈통적 이스라엘인가? 영적 이스라엘인가?

요한계시록의 모든 예언이 혈통적 이스라엘에 국한된 것인가?

그래서 우리와는 상관이 없고, 우리는 알 필요도 없는 것인가?

아니면 요한계시록의 모든 예언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 승천 이후에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게 된 교회에 해당하는 일인가?

그리고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가 맞이하고 경험하게 될 문제인가?

이스라엘을 어떻게 정의 내리느냐에 따라 과거와 현재, 미래 우리 신앙의 전반적인 부분에 지극히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스라엘 회복을 믿는다는 것은 비밀휴거, 7년환난 이런걸 함께 믿는다는 것인데, 너무나 안타까운 기독교의 현실입니다.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들을 보면서 우리는 미혹될 것이 아니라 더욱 성경의 진리로 마음을 견고히 해야 합니다. 이스라엘 회복과 휴거사상은 예수님의 참된 재림을 준비하지 못하게 하는 거대한 미혹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성취할 영적 이스라엘, 참 이스라엘,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그리스도인들을 역사에서 지워버리는 거대한 미혹이 교회를 휩쓸고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 참된 이스라엘 회복은 무엇일까요?

참으로 주님의 재림의 때가 가까이 왔습니다.

이 시기에 하나님은 우리를 참 이스라엘로 부르고 계십니다.

추천 게시물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