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사랑으로 역사하는 믿음으로

[기도문] 사랑으로 역사하는 믿음으로

– 임정희

 

여호와의 말씀은 정직하며 그가 행하시는 일은 다 진실하시도다.
그는 공의와 정의를 사랑하심이여 세상에는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충만하도다.

하늘 보좌 버리고 이 땅에 사람의 몸으로 오셔서 눈에 보이는 육신의 고통 그 이상으로 사망의 열쇠를 되찾아 오신 십자가의 사랑, 예수님의 죽음보다 크신 사랑을 어찌 다 알 수 있을까요…
마귀의 일을 멸하시고 죄를 이길 수 있는 승리의 길을 열어 주신 주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립니다.

엿새 동안 각자의 처소에서 힘써 일하게 하시고 일곱째 날 하나님과의 언약의 표징인 거룩하고 복된 안식일에 하나님의 이름을 찾고
사랑하는 성도들과 하늘 아버지께 찬양과 경배를 드릴 수 있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한주 동안 살면서 세상 허망한 곳에 눈을 돌려 시간을 보내지 않았는지…
말과 행동에 예수님의 모습을 따라 살지 않았다면 회개하게 하시고, 내 안에 덮어 놓거나 무딘 죄가 있다면 아프게 하여 깨닫게 하시옵소서!

코로 호흡하며 살고 있지만 영적으로 죽은 지 모르고 사는, 썩어 냄새나는 영적 암흑에 있는 영혼들을 깨어나게 하셔서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의 위대하신 계획을 보게 하시옵소서!

모든 피조물이 고통 가운데 탄식하고 바라고 있으며 주님이 찾는 하나님의 아들이 하루빨리 나타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 성도들의 마음에 성령님 임재 하사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의 뜻 행하기를 즐기오니 주의 법이 나의 심중에 있나이다라는 다윗의 주님을 향한 고백과 같이
항상 기쁘게 기도하고 행하게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는 하나님의 교회를 반석 위에 견고히 세워 주시옵소서!

 

주님의 자비로운 손길로 여기까지 인도해 주시고 진리의 빛 안으로 인도해 주셨는데 아직도 부족하고 육신이 연약하여 넘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갈급함 같이 내 영혼이 주를 앙망하오니 속히 일으키셔서 말씀으로 무장하여 주님의 받은 빛과 받은 은혜대로 베풀며 살게 해주시고,
절망 가운데 낙심하고 불쌍한 영혼들에게 보내시어 하나님께 소망을 두고 살 수 있도록 그들에게도 새 힘을, 새 영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선포되는 말씀에 하늘의 은혜와 총명을 허락 하사
말하고 듣는 이의 생애가 말씀대로 살게 하시고, 하늘의 참 평안을 누리며 하나님에 대한 감사가 떠나지 않게 하시옵소서!
주를 찾는 자는 다 주안에서 즐거워하고 기뻐하게 하시며 주의 구원을 사랑하는 자로서 예수님의 영광이 우리의 얼굴빛으로 흘러넘치게 하시어
예수님께 받은 생명과 사랑으로 역사하는 믿음으로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마지막 시대인 지금 우리 모두가 말씀과 기도로 하나 되기를 바라오며
아멘이시오 창조의 근본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추천 게시물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