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한시 270호 하나님의 비밀 [권두언]

하나님의 비밀

-손계문 목사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떤 목적을 가지고 계실까요? 그리스도를 믿고 새로운 생명, 새로운 삶을 받은 다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것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은 당신의 백성이 예수님 닮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이 미리 아신 자들을 또한 그 아들의 형상을 본받게 하기 위하여 미리 정하셨으니”(롬 8:29). 인간은 타락함으로 하나님의 형상 대부분을 잃어버렸지만,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 안에서 그 형상을 회복하셨습니다.
사도 요한은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지금은 하나님의 자녀라 장래에 어떻게 될지는 아직 나타나지 아니하였으나 그가 나타나시면 우리가 그와 같을 줄을 아는 것은 그의 참모습 그대로 볼 것이기 때문”(요일 3:2)이라고 하였습니다. 우리가 예수님과 같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구원받은 우리는 틀림없이 그리스도를 닮았을 것입니다.
참된 기독교는 어떤 교리를 믿는 것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 사는 것이고, 자기 삶을 통해 예수님의 삶을 구현해 내는 것입니다. 세상이 교회와 우리 그리스도인을 인정하는 때가 언제인가요? 그리스도의 모습을 드러낼 때입니다. 반대로, 세상이 교회와 우리를 비난하고 손가락질할 때는 언제인가요? 그리스도의 모습을 잃어버렸을 때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 향기 내는 삶을 살 수 있을까요? 그 하나님의 비밀,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게시물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