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한시 279호 이 시대에 일어날 엘리야들 [권두언]

열한시 279호 이 시대에 일어날 엘리야들 [권두언]

– 편집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은 180일 넘게 지속되고 있지만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세계는 양분되어 확대될 전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인플레이션과 인플레이션을 막기위한 금리인상으로 전 세계 국가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또한 극단적인 기후변화로 수많은 사람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과연 이 지구는 어디로 가고 있는 것일까요? 어떠한 위험과 혼란이 우리 앞에 도사리고 있는 것일까요? 좀 어두운 표현인지는 몰라도 우리는 고통하는 시대, 막다른 골목으로 치닫는 환난의 시대를 직면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지구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정치가들도 경제학자들도 과학자들도 우리가 직면한 현안들을 해결하기에는 한계에 이른 것 같습니다. 모두가 수많은 문제 앞에서 전전긍긍하고 있을 뿐 뚜렷한 해결책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해가 갈수록 우리가 보는 뉴스들은 점점 더 그 정도가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산적된 인류의 문제들은 우리에게 재앙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것이 성경의 정직한 예언의 말씀입니다.

지금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말세에 있을 징조들이며 이것이 뜻하는 것은 예수님의 재림이 임박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가오는 환난과 예수님의 재림에 준비되어 있습니까? 이 시대에 하나님과 성경을 믿는 신자들은 인간적으로 “어떻게 이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을까?”를 논할 때가 아닙니다. 차라리 “어떻게 하면 다가오는 환난과 예수님의 재림에 준비될 수 있을까?”를 생각할 시간입니다.

성경은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선지자 엘리야가 일어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심판과 예수님의 재림의 날에 하나님의 백성이 설 수 있도록 준비시키기 위해서 선지자 엘리야를 보내십니다. 과연 이 시대에 일어날 엘리야는 누구일까요? 우리는 예수님의 재림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이번 호 기사들에서 그 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추천 게시물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쓰기